본문 바로가기

스포츠/Baseball

개막이 얼마 안남았다! KIA프로야구입장료 알아보기





올해 2018 프로야구 개막은 전년도와 비교했을 시, 조금 일찍 시작됩니다. 그 이유는 2018년에 자카르타에서 열리는 아시안 게임이 있기 때문이에요.


조금 더 빨리 볼 수 있는 프로야구 개막! 그럼 KIA프로야구입장료에 대해 한 번 알아볼까요? >_<





챔피언스 필드 홈경기 입장요금은?





3월 24일에 열리는 기아타이거즈의 첫 홈경기는 KT와의 승부를 보는데요. 기아 타이거즈 팬들은 홈구장에서 첫 경기가 진행되는 만큼 첫 스타트를 승리로 시작했으면 좋겠죠?


그럼 팬들이 선수들을 위해서 할 수 있는 것은? 바로바로 응원입니다. 





챔피언스 필드의 기아 타이거즈 관람석은 외야, K3, K5, K7, K9으로 구분되어 있는 것은 작년과 동일합니다. 그러나 조금 달라진 점이 있다면 작년에 비해 가격이 올랐다는 점이네요. ㅠㅠ 


그렇다면 챔피언스 필드의 KIA프로야구입장료는 얼마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좌석별 가격은?





KIA프로야구 외야석의 가격은 올해 9,000원으로 진정한 야구팬이라면 치어리더가 있는 응원석보다는 홈런볼을 잡을 수 있는 외야석이 최고죠! 외야석에 앉을 때는 혹시 모르는 홈런볼 습득을 위해 글러브를 챙겨가는 센스! 


기아 타이거즈 선수들의 응원가를 모두 알고 있어 굳이 전광판을 보지 않아도 저절로 응원가를 흥얼거릴 수 있다면 K3존을 추천합니다. 내야 상단석인 K3 존8,000원이랍니다.  


적당히 치어리더의 응원을 보기도 하고 야구도 볼 수 있는 좌석으로 관람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위치라고 할 수 있으며 1루와 3루를 볼 수 있는 K7 존12,000원, K511,000원이에요. 


그리고 야구장에서 중앙에 위치에 있으며 포수 뒤쪽에서 관람할 수 있는 곳으로 K9 존14,000원으로 생생한 야구 경기를 보고 싶다며 K9 존을 추천합니다. 





이밖에도 스카이석, 서프라이즈존, 파티석 등 다양하지만 야구는 여러 사람들이랑 부대끼면서 응원하는 맛으로 가는 거 아니겠어요?! 


KIA프로야구입장료 및 좌석별 가격에 대해 알려드렸으니 3월 24일 챔피언스 필드에서 열리는 KIA vs KT 응원 열심히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