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잡다한 지식

쉽고빠르게 tvn 온에어 무료 시청하는 법 알고 가세요

쉽고빠르게 tvn 온에어 무료 시청하는 법 알고 가세요

 


사람들이 말로는 TV가 바보상자다 라고 하지만 솔직히 현대 문명에서 tv라는 오락거리를 뺄 수는 없죠. 저희 집에는 tv가 한 대만 있습니다. 그런데 유감스럽게도 부모님이 보는 프로그램과 제가 보는 프로그램의 채널이 항상 다르죠. 어느 날은 꼭 챙겨봐야 할 것이 생겨 티비를 보려고 했지만 역시나 부모님이 보시고 계시는 바람에 컴퓨터로 볼 수 있는 방법을 찾게되어 여러분께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요즘엔 아시다시피 정규채널만큼이나 종편채널에서 재미있는 예능이나 드라마를 많이 방영해주고 있습니다. 얼마 전 종영한 응팔의 경우에도 정말 정말 재미있게 보았는데요. 하지만 저와 같이 티비시청이 자유롭지 못하신 분은 컴퓨터를 이용해서 보셔야 할 텐데, 오늘은 그중에서도 인기가 많은 채널인 tvn 온에어 무료로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포털사이트에서 '티빙'을 검색해 줍니다. 다이렉트로 연결되는 사이트로 들어가시면 되는데, 다양한 채널을 제공하고 있는 사이트라서 티비엔 말고도 다양한 채널을 접하실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 접속하셨으면 홈 화면의 오른쪽 상단에 TV 카테고리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오늘은 tv항목이지만 영화나 다시보기 컨텐츠도 제공하오니 관심있으신 분은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이 정도 과정만 있어도 별다른 인증 절차 없이 무료로 티비를 볼 수 있습니다. 다만, 'FREE'라고 적혀있는 콘텐츠만 무료로 볼 수 있단 점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없는 프로그램의 경우 간단한 유료 결제를 통해 보실 수 있는데, 유료라고 해도 그렇게 비싼 가격은 아니니 혹시라도 꼭 필요하시다면 유료도 이용해보심이 어떨까 싶습니다.





상단 이미지와 같이 정기결제는 2,900원, 30일 권의 경우 4,900원으로 책정되어 있고, 해당 결재로 굉장히 많은 채널을 컴퓨터로 볼 수 있기 때문에 필요에 따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앞서 보셨던 과정 중에 방송 VOD를 볼 수 있는 서비스도 있습니다. 하지만 VOD의 경우 대부분 결제를 통해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방금 말씀드린 유료결제를 통해서만 원활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tvn 온에어 무료 보는 법에 대해 알아보앗습니다. 과정이 쉽다 보니 나이가 좀 있으신 어르신께서도 따라 해보실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요즘 tvn말고도 종편채널 중에 재미있는 프로그램이 참 많으니 오늘 알려드린 방법을 통하여 보다 재미있게 즐겨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