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이야기/한국영화

국민흔녀를 위한 최강의 연애비법 - 남자사용설명서

 


우유부단한 성격과 야근으로 푸석푸석해진 얼굴과 떡진 짧은 머리로 여성미는 사라진지 오래되었습니다. 그렇게 온갖 궃은 일을 다 도맡는 CF 조감독 최보나. 그녀는 무엇보다 제대로 된 연애를 해본 기억조차 가물가물한 이 시대의 대표적인 흔녀입니다. 그렇게 그녀는 긏은 일을 도맡기도 하면서 이리저리 사람에게 치이기도 하며 야외촬영을 마치고 우연히 남자사용설명서를 손에 쥐게 됩니다. 





그녀는 혹하는 마음으로 거금을 주고 손에 쥐게 된 설명서이지만 전혀 믿음이 가지 않아 거들떠 보지도 않았지만 이상하게도 끌리게 만드는 마성의 남자사용설명서. 그렇게 그녀는 반신반의하며 남자사용설명서 테잎을 틀게 됩니다. 그렇게 테잎 속 Dr. 스왈스키의 지시를 따라 하자 거짓말처럼 지나가는 남자들의 시선은 물론 한류 톱스타 이승재의 마음까지 흔들어 놓게 됩니다. 







그렇게 보나는 승재와 하룻밤을 같이 보내게 되고 연인으로 발전할 것이라는 기대되는 예상을 하지만 이상하게도 하룻밤 이후 밥 같이 먹자는 인사만 건네며 그녀에게 관심을 전혀 주지 않는 반응을 보이게 됩니다. 그녀가 설명서와 살짝 엇나가는 행동을 하였기에 오차가 생기게 된 것입니다. 그렇게 그녀는 다시 남자사용설명서를 리플레이하여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게 됩니다. 그 후 신기하게도 이승재는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온갖 방법을 동원하여 애를 쓰는 모습을 보입니다. 그렇게 과연 최보나는 남자사용설명서를 통하여 완벽하고 새로운 사랑을 시작할 수 있으며, 그를 쟁취할 수 있을지 궁금한 영화 <남자사용설명서>. 


국민 흔녀가 국민 여신이 되다?!



이시영, 오정세, 박영규 주연으로 로맨틱 코미디 영화 전개와 다르게 전개되는 독특한 로코 영화인 <남자 사용설명서>는 새로운 방식으로 로맨틱 코미디의 새로운 역사를 탄생시킨듯 영화를 보는 내내 절대 지루하지 않고 새롭게 느껴지기에 굉장히 호기심을 가지고 관람할 수 있던 영화입니다. 성공률 100%의 연애비법을 알려주는 테이프가 영화 소재이며 흔녀에게 이 테이프가 전해지면서 일어나는 과정이기에 여자들이 한 번쯤 상상해본 이야기처럼 유쾌하게 전개가 됩니다. 로코 영화를 찾는다면 독특함과 신선함이 골고루 갖춘 영화 <남자사용설명서>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