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이야기/한국영화

당신의 심장을 노린다 - 공모자들


실종된 아내를 찾다


중국 웨이하이행 여객선에 오른 사람들은 굉장히 많다. 아버지가 몸이 좋지 않아 수술을 받아야하는 상황이지만 한국에서 여건이 되지 않아 결국 중국에서 수술을 받기 위해 아버지와 함께 중국 웨이하이행 여객선에 오르게 된 유리. 한편 여행을 떠나는 수 많은 인파 속 중국 웨이하이행 여객선에 오른 상호와 채희. 둘만의 첫 여행으로 마냥 행복하기만 하다. 




그렇게 설레는 마음으로 여행에 들뜬 두 사람이지만, 그 날 밤 상호가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출구 없는 바다 한가운데 위치한 여개석 안에서 아내 채희가 흔적도 없이 사라지게 된다. 더 혼란스러운 것은 여행 중 아내와 함께 찍은 사진도, 아내의 물건도 모두 사라진 것! 게다가 탑승객 명단에조차 아내의 이름이 없다는 것이다. 다리를 불편한 채희이이게 혼자서 어딜 가지 못할 거라는 생각에 더욱 불안해하는 상호. 


출구없는 바다 위에 실종자가 발생하다





한편 장기밀매 현장총책이자 업계 최고의 실력자인 영규는 설계자 동배로부터 거절할 수 없는 제안을 받고 출장 전문 외과의 경재, 운반책 준식, 망잡이 대웅과 함께 작업을 준비하고 있다. 세관원 매수에서부터 작업물 운반까지 극비리에 진행되는 작업. 한치의 실수도 용납하지 않는 긴장 속에서 작업대 위 물건을 확인한 영규는 충격에  휩싸이게 된다. 과거 자신이 알았던 채희가 그 곳에 있었던 것. 



이제 웨이하이까지 남은 시간은 단 6시간이 남은 시간동안 실종이 된 채희를 찾기 위한 실종자 남편 상호, 그리고 아버지와 함께 수술을 하기 위해 여객선에 올라탄 유리가 유일한 실종 목격자이며 그렇게 상호화 유리는 채희를 찾기 위해 나서게 된다. 그렇게 아내를 찾아 나서게 되는 집요한 추척이 시작된다. 심장을 노리는 그들이 오는 영화 <공모자들>. 임창정, 최다니엘, 오달수, 조윤희 주연으로 장기밀매를 다룬 범죄 스릴러 영화입니다. 


실화라 더욱 무서운 범죄 스릴러 영화

 


이 영화에서 캐릭터들이 하나같이 주옥같습니다. 그야말로 처음부터 끝까지 스릴 넘치게 만드는 귀한 캐릭터라는 말입니다. 보는 내내 스릴 넘치고 긴장되는 영화로 전혀 진부하지 않고 시간을 한 번도 체크하지 않았을 만큼 몰입도가 굉장한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실화를 바탕으로 각색한 영화이기에 현실성이 전혀 없지 않은 스토리이기도 합니다. 보는 내내 소름이 돋으며 현실에서 절대 일어나지 않기를 바라게 되며 킬링타임용이 아닌, 시간을 내서라도 감상하기 좋은 영화입니다. 몰입도 100% 한국 범죄 스릴러를 감상하고 싶으시다면 영화 <공모자들>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