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잡다한 지식

어려운 레이븐 망토 노가다 여기서 해보세요

어려운 레이븐 망토 노가다 여기서 해보세요



안녕하세요. 저번 주말에 친구들과 여행을 갔었습니다. 그런데 여행을 가서 다들 스마트폰만 잡고 있더군요. 그 모습이 너무 한심스러워서 뭐하는 짓이냐 라고 했더니 게임을 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무슨 게임이냐고 물어봤더니 '레이븐'이었습니다.







저는 원래 PC 게임 특히 육성, 사냥 이런 종류의 게임을 좋아합니다. 그런데 일이 바빠지고 PC를 할 시간이 없어 자연스럽게 게임을 안 하게 됐는데, 이런 종류의 게임을 스마트폰에서 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저도 별 생각 없이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 플레이했는데, 지금까지도 항상 스마트폰을 손에 잡고 하는 중입니다.







하지만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시작한 게임이라 빠른 육성을 해도 캐릭터가 강하질 않았습니다. 그래서 이것저것 물어보니 아이템에 따라 필요한 옵션도 있고 등급을 올려야 강해진다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요.





특히 망토 같은 경우에는 최근에 업데이트로 많은 분이 찾는 아이템이라고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저와 같은 레이븐 유저를 위해 레이븐 망토 노가다 장소에 대한 포스팅을 준비해봤습니다.






노가다에 대한 포스팅을 하기 전에 조금은 쉽게 얻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방법은 크리스탈을 이용해서 아이템을 뽑는 것인데, 현재 300개의 크리스탈로 망토를 뽑으시면 11개의 망토를 얻을 수 있고 그중 하나는 무조건 신규 망토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여유가 있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은 이용해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노가다 장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노가다 장소 중 가장 암흑사원이라는 맵입니다. 특히 3-1은 많은 분이 추천하는 노가다 장소인데, 가장 많이 사용하는 망토가 나오는 곳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암흑사원 3-1은 높은 장비가 요구되어 저처럼 레벨과 장비가 안 되는 분들은 플레이하기가 어려운 것이 사실입니다. 이때는 암흑사원에서 본인이 자동사냥으로 사냥이 가능한 곳을 이용하시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지금까지 레이븐 망토 노가다 장소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저는 아직 장비가 안 되어 제대로 된 노가다가 힘든 상황입니다. 하지만 일정 레벨과 장비에 도달하신 분들이라면 암흑사원 3-1을 이용하면 좋은 옵션의 망토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