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잡다한 지식

간단하게 대구공항 국내선 시간 알아보는 방법

간단하게 대구공항 국내선 시간 알아보는 방법



안녕하세요. 아직은 시원한 바람이 기분 좋은 가을입니다. 저는 예전부터 10월에 여행 가는 것을 선호했는데요. 성수기가 지났으면서 날씨가 많이 덥지도 않고 혼자 여행하기 딱 좋은 날씨가 바로 10월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하지만 이번 연도에는 아직 여행을 못 떠나서 정말 아쉽습니다.





그렇다고 여행 관련 정보를 안 드리는 것은 너무 치사하지 않나 생각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대구공항 국내선 시간 알아보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여행을 못 가는 저의 마음을 이렇게나마 풀어보려고 합니다.







제가 알려드릴 방법은 PC를 이용해서 '대구국제공항'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인터넷 검색창에 '대구국제공항'을 검색하신 후 해당 홈페이지에 접속해 주시면 됩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다만, 조금 다른 점이라면 위 화면은 상단 메뉴바에서 '운항정보'를 클릭한 상태인데, 바로 아래에 나오는 메뉴 중 '운항스케쥴'을 클릭해 줍니다.





그럼 정말 간단하게도 국내선, 국제선의 운항스케쥴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출발일, 출발지, 도착지, 항공사 등 필요한 정보를 입력한 후 '조회'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조회'를 눌러주신 후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면 출발, 도착이라고 하여 스케쥴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항공을 선택하여 보여준 화면으로 시간에 따라 스케쥴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위 화면을 보시다가 스크롤을 아래로 더 내리면 도착 스케쥴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앞서 보셨던 것처럼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대구공항 국내선 시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저는 대구공항을 한 번도 사용해본 적이 없었지만, 홈페이지에서 위와 같은 방법으로 모든 정보를 쉽게 알 수 있었습니다. 이제는 인터넷을 통해 정말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것 같은데요. 만약 인터넷을 쓰기 어려운 분들은 '1661-2626'으로 문의하시면 물어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