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이야기/한국영화

집순이를 위한 <종영드라마> BEST 5


시간이 나지 않거나 드라마를 시청하기 위해 기다리다 잠을 이기지 못하여 드라마를 시청하지 못한 분들이 많을 거라 생각합니다. 그 외에도 관심이 없던 드라마였다거나 혹은 집에서 드라마를 몰아서 보고 싶은 분들도 있습니다. 그런 집순이를 위한 종영드라마를 추천하고자 합니다. 주말에 말아서 보기 좋은 종영드라마 BEST 5.




애타는 로맨스


배우 성훈과 시크릿 송지은 주연으로 네이버 웹소설로도 만나볼 수 있는 드라마 <애타는 로맨스>. 전개 내용은 원나잇 스탠드로 만난 두 남녀가 3년 후 우연히 워커홀릭 까칠 본부장과 그의 회사 사내식당 신참 영양사로 재회하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아낸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입니다. 까칠한 성격을 가진 남자이지만 모든 면에서 남자다운 남자와 사랑스러운 매력을 가진 여자의 케미가 돋보이는 심쿵 드라마입니다. 이 드라마를 보며 연애 세포를 자극하기도 합니다. 



혼술남녀>


하석진, 박하선 주연으로 서로 다른 이유로 혼술하는 노량진 강사들과 공시생들의 알콜 충전 혼술 라이프를 담아낸 드라마입니다. 평소 혼술을 즐기는 분들 혹은 학업과 직장에서 광장히 스트레스를 받고 계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될 수 있는 드라마라고 생각합니다. 집에 혼술 혹은 혼밥을 하실 분 계신다면 드라마 <혼술남녀>를 시청하며 드시는 것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질투의 화신


공효진, 조정석, 고경표 출연으로 질투라곤 몰랐던 마초 기자와 재벌남이 생계형 기상캐스터를 만나 질투로 스타일 망가져 가며 애정을 구걸하는 양다리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로코의 여왕이라 불리기도 하는 매력적인 배우 공효진과 배우들의 케미가 굉장히 러블리하게 표현된 드라마 제목처럼 질투로 이루어진 귀여운 이야기입니다. 직장은 물론 남자에 있어서도 모든게 뒷전으로 몰리던 기상캐스터가 점점 자존감을 상승할 수 있는 상황이 전개가 되면서 굉장히 즐겁게 시청할 수 있는 드라마이기도 합니다. 공효진 특유 로코 분위기를 감상할 수 있는 로코 드라마 <질투의 화신>. 



연애의 발견


또다른 로코퀸이라 불리는 정유미와 에릭, 성준이 출연하는 로코 드라마 <연애의 발견>. 과거 남자친구와의 연애를 끝내고 새로운 사랑을 시작한 여자 앞에 자신의 잘못을 반성한 옛 남자친구가 돌아오며 발생하는 세 남녀의 사랑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써 이 드라마는 꼭 집에서 혼자 보는 것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연애의 교과서라 불리기도 하는 드라마 연애의 발견은 굉장히 현실적으로 잘 담아내었습니다. 그저 드라마라고 하기에는 현실에서 일어날 수 있는 연애 방식과 고민으로 전개가 되며 보는 내내 가슴을 내려치며 화를 내기도 하고 공감을 하기도 하며 다양한 감정을 느낄 수 있는 현실성 100%, 공감 200%를 할 수 있는 진정한 로코 드라마입니다. 



청춘시대


한예리, 한승연, 박은빈, 류화영, 박혜수 출연으로 외모부터 성격, 전공, 남자 취향, 연애 스타일까지 모두 다른 5명의 매력적인 여대생이 셰어하우스에 모여 살며 벌어지는 유쾌하고 발랄한 청춘 동거드라마입니다. 이 드라마는 오로지 여자 드라마라고 해도 칭해도 될 만큼 여자 이야기를 고스란히 잘 담아낸 이야기입니다. 전혀 다른 성향을 가지고 있는 여자들이 모여 여자들 사이에서 일어날 수 있는 일들과 연애에 있어서 다른 스타일을 가지고 있는 여자 5명의 이야기인지라 한명한명 캐릭터마다 자신과 비슷하기라도 한 캐릭터를 접할 수 있어 공감하기 좋은 드라마가 아닌가 싶습니다. 현재 10대와 20대들과 나이대가 비슷하기에 공감할 수 있으며 그 이상의 연령대를 가진 분들에게는 젊은 시절 추억을 곱씹기에 좋은 드라마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