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생활 노하우

신한은행 올해 운세 보고 미래 예측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한은행 올해 운세를 알아보겠습니다. 해가 바뀌기 직전이나 직후에 신년운세를 보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새롭게 다가오는 해가 나에게 어떤 해가 될 지 궁금해서 12월이나 1월에 신년 운을 점쳐보게 됩니다.



나의 태어난 일, 시를 정확하게 알아야 정확한 정보확인이 가능한데, 운세를 꼭 봐야된다는 것은 아니지만, 새해를 시작하기 전과 시작한 직후 앞서 마음을 다시 잡는 계기를 만들어 주기도 합니다.


요즘엔 무료 사이트가 많이 개방되어 있어 일부러 점집에 가지 않아도 본인의 한 해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게 은행을 통해서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신한은행에서 제공하는 사이트로 물론 무료라고 합니다.



신한은행 올해 운세를 알아보기 위해 검색창에 신한생명을 검색하고,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무료운세 사이트 중에서도 신한생명이 제일 깔끔합니다. 신한생명 메인 화면에 생활서비스라는 메뉴가 보이는데, 생활서비스를 클릭합니다.




생활서비스를 접속하면, 신한생명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무료운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페이지가 나옵니다. 운세/사주에 들어오게 되면 전통운세, 생활운세, 애정/궁합, 퓨전/꿈해몽, 사상오행 성향분석 등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전통운세에 2017 부자되기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성별과 생년월일을 입력하면 사주 분석을 할 수 있다고 하는데, 재물의 흐름을 파악하는 특별한 사주분석이라고 합니다.



입력정보를 작성하고 누르게 되면 자신의 사주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아래는 부자되기 총론, 재물운, 부자되기 좋은달, 사주 캘린더 등이 나와 있습니다. 재물에 해당하는 재성을 풍부하게 타고났고, 부자에 대한 기본적 조건이 사주적으로 충족되었다는 좋은 말이 나옵니다.



부자되기 좋은달을 확인하면, 2017년의 1월부터 12월까지의 재물에 대한 월별세운이 있고, 저같은 경우 하반기에 활용하면 좋다는 결과가 나옵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운세를 무료로 볼 수 있으니 꼭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이상 신한은행 올해 운세를 알아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