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믿고하는 중고나라 안전거래 방법 안내

믿고하는 중고나라 안전거래 방법 안내


안녕하세요. 말복이 지난 후부터는 더위가 가라앉는다고 하던데 오늘도 여전히 더운 하루인 것 같아요. 빨리 가을이 왔으면 좋겠어요! 사계절 중에서는 가을이 제일 좋은 것 같아요. 가을이 제일 짧지만요! 그럼 오늘 포스팅도 파이팅하게 출발하도록 할게요!



오늘은 중고나라 안전거래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고자해요~ 저도 가끔 중고나라에서 물건을 사고 팔기도 하는데요! 사고 싶은 물건이 있는데 가격이 꽤 나가서 부담스러울때는 중고나라에서 중고이지만 상태를 확인하고 좀 더 저렴하게 물건을 구입하는 편이에요. 개인 거래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보다도 사기당하지않고 안전하게 물건을 사고 팔아야하는게 우선이겠죠? 그 방법 바로 알려드릴게요!





네이버 검색창에 '유니크로' 검색하셔서 접속해주면 되는데요. 유니크로란 사이트는 중고나라 등 여러가지 개인 거래를 할 때 안전거래를 해주는 홈페이지에요. 개인 거래를 하실 때 이 홈페이지 이용해주시면 좀 더 믿고 거래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먼저 짧게 중고나라 안전거래 방법 절차에 대해 설명해드리면 첫 번째로 유니크로 사이트의 회원가입을 한 후 두번째로 상품을 등록합니다. 세 번째는 구매자가 나타나서 구매를 하고 상품을 받았으면 마지막으로 나에게 돈이 지금되는 시스템 과정을 가지고 있어요. 




판매한 돈은 구매자가 결제완료를 한 기준으로 익일 2시에 받을 수 있으며 구매자가 혹시라도 반품할 상황이 생기면 구매자가 반품 요청을 한 후에 판매자가 반품에 동의하면 반품처리가 되요. 일단 이 사이트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을 해주셔야해요. 회원가입을 해야 구매자와 판매자가 서로 신뢰를 갖고 물건 거래를 할 수 있으니 회원가입 후 진행하는게 서로에게 좋겠죠? 




그 다음으로는 수수료를 같이 봐볼까요? 수수료는 결제방식에 따라 수수료가 다 다른것을 볼 수 있어요. 신용카드의 경우에는 수수료가 3.7%이고 실시간계좌이체는 10000원 이하시 500원을 10000원 초과시 판매대금의 2%이네요. 무통장입금의 수수료는 300원이며 이중보안계좌일 경우 50000원 이하일땐 500원을, 50000원을 초과할때는 판매금액의 1.5%의 수수료가 붙어요. 그리고 여기에 안전거래 수수료로 100만원 미만의 상품의 경우 1000원의 수수료를 떼니 참고해주세요. 고가의 상품을 거래할 때는 안전거래를 요구해야 믿음이 갈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판매대금 입금을 살펴보면 구매자가 물건을 받은 후 결제완료를 누를시 판매대금에서 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이 판매자에게 전달되요. 여기까지 이렇게 중고나라 안전거래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도움이 되셨나요? 인터넷으로 개인끼리 거래를 할 때는 당연히 불안하시겠지만 이 포스팅을 읽은 후부터는 유니크로 사이트에서 신뢰감을 높여 안전하게 구매하시길 바랄게요! 오늘 글이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었길 바라면서 이상 포스팅 마치도록 할게요~